본문 바로가기
파- 놀이정보

어린이날 무료전시, '토이스토리'를 소개합니다.

by 무지개맘 2022. 5. 4.
반응형
어린이날 행사프로그램, 토이스토리

안녕하세요?

5월 자녀들과 함께
가족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김포 아트홀에서는 어린이날기념행사로
'장난감, 나의 친구! 토이스토리'라는
무료 전시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주차안내

김포아트홀 지하주차장

10분당 200원
일일 최대 주차요금 6,000원
(공연 티켓 구매 시 2,000원)



출처: 김포시청 공식 블로그

'장난감, 나의 친구! 나의 영감! 토이스토리'

★ 장소: 김포아트홀 1층 갤러리
★ 기간: 4월19일 ~5월 29일 (월요일 휴관)
★ 시간: 10:00~17:00
★ 토요일 만들기 수업: 11:00~12:00/ 13:00~14:00

출처: 김포시청 공식 블로그

이번 전시에서는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가진 4명의 현대 작가와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동화 삽화가가 그린
장난감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김포시청 공식 블로그


삽화와 그림으로 이야기 하는 전시도 있고,
입체적인 작품들도 보이네요.
아이들과 함께 협업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의 눈높이로 볼 수 있는 작품이 많아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출처: 김포시청 공식 블로그


5월 첫주에는
'나의 장난감'을 소재로 그린 그림 중
그날의 최고 그림을 뽑아 미니 전시코너에서
5월 10일부터 5월 28일까지 전시한다고 하네요.

참여대상은 6세에서 초등학교 3학년까지라고 합니다.

출처: 김포시청 공식 블로그

전시기간 중에는
'물총놀이 벽화 그리기'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토요일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스노우볼 만들기'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출처: 김포시청 공식 블로그


장난감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장난감 이야기를 들려주고, 보여주고, 체험하면서
부모님들도 어릴 적 즐거웠던 추억의 시간으로
잠시 되돌아 가 보는 건 어떨까요?


어린이날 행사프로그램에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소중한 추억 만드는 시간 되시길 바래요.


다음 포스팅에도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올께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