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 놀이정보

어린이날 행사프로그램, 시흥어린이 문화의 달을 소개합니다.

by 무지개맘 2022. 4. 26.
반응형
시흥시어린이 문화의 달


안녕하세요?

5월은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달이죠?ㅎㅎ

2022년 어린이날이 100주년이라고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는데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 시흥시서울대
'시흥 어린이 문화의 달 통합프로그램'
5월 한 달간 운영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시흥시 공식블로그


운영기간

2022년 5월3일 화요일~29일 일요일

운영장소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지역 문화유산 거점

주요내용

전시
<로보트 태권브이, 다시 만난 나의 영웅>
피큐어 아트전

공연
<하하호호 이야기보따리>
우리 아이를 위한 엄마배우 1인극 공연

체험
<이동미술관 아트캔버스>

강연
<그림책 콘서트>
그림책 작가 유설화

교육
연극놀이로 떠나는 <우리동네 타임머신>


그 외의 체험, 교육, 어린이날 특별무대, 이벤트등



한 달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네요.
통합프로그램마다 날짜, 장소, 시간이 모두 다르니
꼭 확인해 보고 신청하세요.

출처: 시흥시 공식블로그

예약오픈

2022년 4월 25일 월요일 오전9시
시청 홈페이지 통합 예약시스템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행사 프로그램으로
마술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언제 봐도 신기한 마술의 세계는
트릭을 알고 또 봐도 신기한 것 같아요.

또한, 스탬프 모아모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가족 무료 식사권 당첨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어렸을 때 어린이 날 전날부터
기분이 좋아서 잠도 못 자고,
어떤 선물을 받을지 기대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어린이날이 있는 5월에는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면 좋겠습니다.


다음포스팅에도 유익한 소식을 전해드릴꼐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