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 놀이정보

미미위클린놀이터 소개 및 이용안내해드려요.

by 무지개맘 2022. 4. 21.
반응형

무지개맘 직접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구청 공식블로그와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에 소개된
'미미위클린놀이터'의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출처: 강남라이프

 

먼저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에서
2020년 '강남라이프'2월호에 실린
기사를 가지고 왔어요.

미미위클린놀이터
2020년 강남의 100여 평 규모의
넓은 규모로 오픈했네요.

 

출처: 강남라이프

 

기사를 보면
미미위클린놀이터
에는 9개의 놀이기구
냉온방 겸용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다고 해요.

아이들이 실내에서 뛰어다니면
공기순환이 잘 되지 않아 걱정이 많으실텐데,
이 곳은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미세먼지 없이
쾌적한 실내환경에서 놀 수 있다고 하니
안심이 될 것 같아요.

출처: 강남라이프

미미위클린놀이터에는
아이들의 모험심 담력 체력을 길러줄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공중미로, 플레이짐, 정글 다이빙,
짚라인, 터치스크린을 결합한 미디어 볼풀 등등

놀이기구이름만 들어봐도 벌써부터 신나는데요?
저도 이렇게 신나는데
우리 아이들은 얼마나 즐거워 할까요?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강남구청 홈페이지에 있는 사지을 가지고 왔어요.
실내놀이터에서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네요.

미미위클린놀이터 이용방법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미미위클린놀이터를 이용하실 때는 꼭 잊지말고
등본가족관계증명서
준비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만6세 이하 어린이들만 사용가능한 시설이라서
확인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현재 코로나로 인해
한 회차당 인원제한이 있네요
(아동15명, 보호자15명).

코로나는 항상 어디에서든지
조심 또 조심해도 지나치치 않죠.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이용안내 및 신청방법 자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우측 상단에 설명해주는 고양이(?)가 귀엽습니다.

원하는 날짜가 있으면,
선착순 예약마감이라서 빨리 준비하셔야 할 것 같고요.

놀이터 이용횟수 월5회로 정해져 있네요.
아마 많은 아이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구청의 방침인것 같아요.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예약은 모바일웹페이지에서 하고,
개인단체 예약접수
동일한 시간에 예정되어있네요.

예약이 마감되면 시간표시가
파란색->보라색으로 바뀐다고 하니
꼭 확인하셔서 예약하세요!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하루에 총 3회차로 운영이 되고 있고,
단체와 개인이 놀이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확인하시고 예약하시면 되요.

이용료는 2시간에 천원이에요.

강남에서 이런 가격으로
어린이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울뿐이에요.

 

출처: 강남구청 공식홈페이지

 

주차공간이 협소하다고 하니,
대중교통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미세먼지 걱정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미미위클린놀이터'에서 신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