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 쇼핑정보

분당최대 플리마켓, '돗자리마켓'이 열리고 있어요!

by 무지개맘 2022. 5. 1.
반응형

분당최대 플리마켓 '돗자리마켓'

 

안녕하세요?


최근에 성남시 소식을 자주 전하게 되네요^^
오늘은 분당 최대 플리마켓이 열리고 있다는
소식이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돗자리 마켓'은
수내동 양지한양아파트 주민 운동장에서
2022. 4. 30(토)~5. 1(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성남사랑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리마켓이란?

안 쓰는 물건을 공원 등에 가지고 나와
팔거나 교환등을 하는 시민운동의 하나

'벼룩시장'을 의미하는 'flea market'이 어원이다.
(출처: 네이버 어학사전)

 

출처: 성남시청 공식 블로그


이번 '돗자리마켓'은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올해 분당에서 열리는
첫 번째 대규모 플리마켓이라고 합니다.

마켓 입구를 풍선장식으로 꾸며놓아
축제분위기를 한껏 더 올렸네요.

 

출처: 성남시청 공식 블로그


플리마켓 전경풍경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네요.

 

거리만 가까우면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출처: 성남시청 공식 블로그

 

판매상품과 옷들을 철망을 이용해 걸려있네요.
플리마켓만의 볼거리가 있고 재미있는
홍보 방법이네요.

출처: 성남시청 공식 블로그

 

참고서와 장남감, 문구류, 신발 등
아동용품도 많이 있네요.

가격은 500원~1,000원으로 아주 저렴하네요.

이 정도 가격이면 거저 주는 거 아닌가요?

출처: 성남시청 공식 블로그

 

'돗자리 마켓'에서 빠질 수 없는 이벤트!!

중고나라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이벤트로 선물도 주었다고 합니다.
(종량제봉투와 물티슈등)


생활에 꼭 필요한
종량제봉투를 선물로 주는 것도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오늘의 포스팅도 유익하셨나요?

다음 포스팅에도 유익한 정보 가지고 올께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