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 쇼핑정보

일산주말장터 고양상생마켓을 소개합니다.

by 무지개맘 2022. 5. 11.
반응형
고양상생마켓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는
플리마켓이 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4월30일~5월1일: 핸드메이드 데이
          ⭐️ 5월7일~5월 8일: 패밀리 데이
          ⭐️ 5월14일~5월15일: 에코 데이


4월 말부터 시작되어 벌써 2주가 지났네요 ㅠㅠ

돌아오는 주에는 '에코 데이'컨셉으로
친환경 상품이 전시 판매된다고 합니다.


고양상생마켓

장소: 고양꽃전시관 측면 광장
운영시간: 11:00~18:00
주차료: 유료(일산 호수공원 주차장 시간당 900원)

출처: 고양시 공식 블로그


고양상생마켓은 힐링 시민정원과 함께 진행되어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고양상생마켓은 힐링시민정원 초입
고양꽃전시관 측면 광장에서 개최된다고 하네요.

츨처: 고양시 공식 블로그

출처: 고양시 공식 블로그


고양시 내 협동조합,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과의 상생 협력의 장으로
화훼, 원예,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 판매된다고 합니다
(‘핸드메이드 데이’ 기준)

출처: 고양시 공식 블로그

상생마켓은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상생 플랫폼으로
사회적 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는
제품 홍보와 판로가 되어주고,
소비자들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또한 실제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었다고 하네요.

3차의 상생 마켓은 각 주제별로
참여업체가 달라지기만
일부 업체의 경우는 계속 참여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이번 주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에코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정보도 유익하셨나요?

다음 포스팅에도 유익한 정보 가지고 올께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